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사정상 급하게 수강 시작한 강의였는데 너무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 선생님께 건축디자인 강의를 들은게 운이 좋았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건축쪽으로는 하나도 몰라서 완전 초심자였는데 이런 포폴까지 만들어낼 수 있도록 성장한건 모두 선생님 덕분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엄청 프로시고 수강생들의 심리와 생각을 모두 파악하고 계셔서 강의 수강하는데 훨씬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수업 내내 학생들 배려도 많이 해주시고 포트폴리오 피드백도 정말 많이 해주셨어요. 좋은 곳에 취업하여 좋은 소식 들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가치를 매길 수 없는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마디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봽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