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이 과정은 자바 및 스프링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MVC 기반의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학습을 포함합니다. 특히 과정을 통해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고 마이크로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적합한 스프링부트 기반 웹 서비스 구현 기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자바 기본 문법 학습 후 웹개발에 대한 교육을 희망하는 분들 중 취업반 과정 선택이 어렵고 단시간 안에 웹개발에 대한 이해와 스프링 프레임워크를 알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 교육분야 |
재직자직종훈련 일반교육과정 |
|---|---|
| 시간 | 총 60시간 |



우수강사들의 수준 높은 교육으로 고용24 높은 만족도!
추가 수강 시 수강료 20% 할인, 지인추천, 수강생 가족 수강 시 수강료 30% 할인, 특강 추가 수강 시 20% 할인
수료후에도 관리해주는 그린만의 취업시스템!
전문 직업상담사의 1:1 취업지원부터
사후관리까지 최적의 취업컨설팅
개인별 평가 · 결과에 따른 맞춤보강, 개인별 학습지도로 개인별 목표 달성
훈련생의 역량과 경쟁력 제고를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워크샵 무료 진행
훈련에 필요한 교재 및 부교재 무상지급, 동영상 강좌 무료제공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부합하는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프로그래밍 스킬 등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취업 후 바로 실무활용이 가능하도록 교육한다.
프로그래밍은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프로그래밍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문제해결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내가 생각만 해왔던 서비스를 웹사이트 및 앱을 만들어 서비스 하는 등 내 머릿 속의 생각을 현실세계로 가져와 실제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지점별로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자바 웹 프로그래밍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기법 리뷰
- 예외처리와 테스트 리뷰
- 컬렉션¸ 파일 입출력¸ 라이브러리 리뷰
- MYSQL CURD 리뷰
- 데이터베이스 연동 (JDBC¸DBCP)
- 웹 환경 및 웹 애플리케이션 동작 구조 리뷰
- 웹 클라이언트 기술 (Ajax¸VueJS 연동)
- 서블릿과 JSP를 활용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 MVC구조 및 동작과정 리뷰
- JSTL/EL 사용법 리뷰
- XML연동과 Annotation 연동 리뷰
스프링 부트 활용 기업 수준의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 스프링 프레임워크 기반 개발 환경 구축
- 의존성 주입과 스프링 IoC 컨테이너활용
- 공통 기능 구현 및 통합을 위한 스프링 AOP 기능 활용
- 스프링 MVC 활용 웹 애플리케이션 구현
- 스프링 트랜잭션 기능 활용
- 스프링 JDBC와 MyBatis 활용 데이터베이스 연동 구현
- 스프링 부트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 구현
- 스프링 JPA 기반 데이터베이스 연동구현
- 스프링 부트 Thymeleaf 연동 구현
- 스프링 부트를 이용한 간단한 사이트 구축
본교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훈련
종료 전, 후 1:1 면접코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STEP 01
STEP 02
STEP 03
STEP 04
STEP 05
권수*
백엔드 개발자 역량을 키우고 싶어 듣게 된 과정인데 훌륭한 박도흠 강사님과 김성미 취업실장님 만나 좋은 경험을 하고 갑니다.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잘 짚어주시며 차근차근 알려주신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우*
비전공자라서 이 과정을 완주할 수 있을지 스스로에 대해서도 의심이 많았는데 좋은 강사님과 좋은 분들을 만나 6개월 과정을 아무 무리없이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접하는 용어인데도 수강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중간에 내주시는 퀴즈 덕분에 수업도 재밌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
김찬*
뭘해야할지 막막해서 시작했던 수업이었는데, 이렇게 수료까지 했네요! 박도흠 강사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업분위기 잘 이끌어주셔서 좋았어요. 처음에 너무 어려워서 못하겠다고 말씀드렸더니 강사님께서 더 잘 알려주셨어요. 어려우면 강사님께 말씀하시면 잘 조절해주십니다 ㅋㅋㅋㅋㅋ 화이팅 !!!!!!!!
유영*
처음에는 단순히 개발자라는 직업이 멋져보여서 수강하게되었는데, 정말 내가 모르는세계를 배우려고하니 하나도 모르겠고 진로를 다시 정해야 하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박도흠 강사님의 뛰어나고 재미있는 수업으로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쉽도록 지도해주셔서 재밌게 잘 배웠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저의 역량을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수업이 되었습니다. 기분좋으니 박도흠 으로 3행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박 : 박도흠 도 : 강사님 흠 : 잘생겼어요♥
손지*
비전공자라 아는 게 아무것도 없이 7개월동안 MAS수강을 들었는데 처음보는 수업내용들에 힘든 점도 많았지만 도흠쌤께서 수강생들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준*
수업이 알차고 정말 유익했습니다! 어려운 과목일 수 있지만, 강사님께서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박도흠 선생님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