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IT 분야에서 공신력있고 대중적인 정보처리기사 실기를 대비하는 교육과정입니다. 정보처리기사는 4년제 대학을 졸업하거나 동등한 자격을 소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시 가능합니다. 변경된 실기유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세요.
| 교육분야 |
재직자직종훈련 일반교육과정 |
|---|---|
| 취업분야 | IT개발, 공공기관 |
| 사용 프로그램 | |
| 시간 | 총 39시간 |



우수강사들의 수준 높은 교육으로 고용24 높은 만족도!
추가 수강 시 수강료 20% 할인, 지인추천, 수강생 가족 수강 시 수강료 30% 할인, 특강 추가 수강 시 20% 할인
수료후에도 관리해주는 그린만의 취업시스템!
전문 직업상담사의 1:1 취업지원부터
사후관리까지 최적의 취업컨설팅
개인별 평가 · 결과에 따른 맞춤보강, 개인별 학습지도로 개인별 목표 달성
훈련생의 역량과 경쟁력 제고를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워크샵 무료 진행
훈련에 필요한 교재 및 부교재 무상지급, 동영상 강좌 무료제공

IT분야의 인지도가 가장 높고¸ 개발자의 기본 능력을 가늠할 수 있는 지표!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발급하는 정보처리 자격증이 정답입니다.
프로그램 개발자로 단순 코딩만 잘하는 사람이 아닌 컴퓨터적인 사고를 통해 문제 해결능력과 논리력¸ 창의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일부 기업¸ 공공기관에서는 자격증에 대한 가산점이 있습니다. 한 번 취득하면 평생 유지되는 NCS기반의 국가공인 자격증을 취득하세요
※ 지점별로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요구사항 확인
- 데이터 입출력 구현
- 통합 구현
- 제품소프트웨어 패키징
- 서버프로그램 구현
- 인터페이스 구현
-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 응용 SW 기초 기술 활용
- 화면 설계
-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관리
- SQL 응용
-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 구축
본교 수강생을 대상으로 교육훈련
종료 전, 후 1:1 면접코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STEP 01
STEP 02
STEP 03
STEP 04
STEP 05
김민*
그동안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열심히 배우고 갑니다
박이*
컴퓨터를 처음 배워서 걱정이 되었는데, 김경미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하나씩 체계적으로 알려주셔서 이해하기가 수월했습니다. 커리큘럼대로 진행되고 어려운 부분도 꼼꼼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컴활 2급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예니 실장님께서도 수업 종료 후에도 제가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피드백 해주신다고 하셔서 이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혜*
수업을 진행할 때 팁이나 책에 나와있지않은 설명이나 알면 좋은 것들 등등 다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수업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어려워하는 부분들은 상세하게 한번 더 알려주셔서 좋았고 수업시간이 아닌 시간에도 모르는 부분들을 물어보면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빠르게 시험을 쳐서 자격증을 딸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업하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심수*
컴퓨터 실무수업 할때 어려운 내용도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자신감을 갖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력서 작성과 관리부분을 상담실장님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취업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경*
내가 지금 하는 일이 나한테 맞는 일인가 고민되어 대학교 휴학 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컴활 자격증에 대해 알게 되었고 뭐라도 해보자 싶어서 학원에 다니게 되었는데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강정*
저는 작년 12월에 itq 엑셀을 따서 타 수강생 들 보단 비교적 익숙하게 시작할 수 있는 조건이긴 했지만 그래도 사정상 학원을 5월 21일 전까진 쉽게 못 가던 상황이라 많이 잊어버렸었습니다. 그런데 강사님께서 빠르면서도 귀에 쏙쏙 박히게 강의해주셔서 원내에서 3번 치르는 시험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원래 혼자 극히 일부 과목 빼곤 집중력 때문에 독학이 거의 불가능 해서 이런 과목들은 학원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수업을 아주 잘 하셔서 제가 했던 기대보다 더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었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예니 강사님께도 제가 진로에 대해서 많은 지식이 없는데 취업 상담때 친절하게 제 상황에 맞춰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래부터 사람인은 대학교 재학 시절부터 알았지만 진로 교양때 빼곤 거의 쓰진 않았었는데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덕분에 유용한 정보를 더 잘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말 주변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니라 아주 구체적으로 작성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덕분에 좋은 가르침을 받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