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웹디자인에 관심이 생겨 전문적으로 배워 취업을 해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초적인 코딩도 배울 수 있어 처음 접하는 저에게도 사회에서 필요한 인력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생각하여 취업성공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반응형 웹 디자인&퍼블리셔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상담을 했을 때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수강후기, 취업후기를 보고 커리큘럼이 체계적인 것 같아 그린 인천부평 지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코딩을 처음 배우는 것이라 초반에는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따로 복습하며 혼자서 다시 만들어 가는 과정을 매번 반복하다보니 실력인 늘고, 조금씩 흥미를 붙여 제가 만든 결과물을 보며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저는 “어떻게 만들지” 란 생각을 종종했습니다. 만들 때 현재 저는 “이렇게 만들면 되지 않을까? ” 란 생각을 하며 만들 수 있는 저 자신을 보며 성장했다고 느꼈습니다. 박나경샘 덕분에 웹디자이너로 첫 발을 내딜 수 있었습니다.
면접을 위해 구직 사이트에서 정보를 많이 보고 예상 질문을 만들며 바로 대답 할 수 있게 준비를 했습니다. [받는 면접질문] 1. 상세페이지, 배너디자인 작업을 만들 줄 아는가 2. HTML을 할 줄 있는가 3. 카페24 사용 할 수 있는가
현재 직무는 웹디자인으로 상세페이지, 배너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수업에서 배운 디자인, 코딩을 다 사용하고 있어서 저에게는 모든 수업내용이 도움이 다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취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신감과 용기라고 생각합니다. 워낙 자신이 없었던 저는, 실장님이 알선해주는 취업처도 머뭇거렸습니다. 하지만 취업하고 나서 학원에서 배운 것만큼 하니까 잘 할 수 있었습니다. 포트폴리오도 제작하고, 이력서도 작성하고 하면서 잘 준비하고 있었는데. . 취업에 대한 걱정, 자신감 부족으로 용기를 못 내고 있었습니다. 첫 구직활동을 하고나니 괜한 걱정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장님과 상담 할 때마다 크게 걱정하지 말라며 용기를 많이 줬던 부분에서 저에게는 도움을 받은 것 같습니다.
취업 할 수 있을지 걱정하기보다는 좀 더 수업내용을 열심히 듣고 자신이 좀 더 노력을 한다면 취업 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 수업을 들을 때 마다 ‘괜히 했나‘ 라는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기간 동안 끝까지 열심히만 한다면 분명 끝에는 본인이 원하는 취업을 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 그린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훈련생들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