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시각디자인과를 전공하다가 웹디자인의 매력을 알게 되어 기초부터 배우고자 수강을 했습니다.
HRD 사이트에서 모든 학원들의 커리큘럼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가장 잘 맞을 거 같은 곳이 그린 아카데미였습니다. 우연히 집과 가까워 더 반가웠습니다.
처음 팀작업을 진행을 할 때는 의견이 분분하여 합의점을 찾기보단 누구 하나가 포기해야 진행이 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결과는 잘 나왔지만 협동심을 제대로 발휘 하지 못해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코딩 구조, 웹 디자인 기초를 배우는 시작 단계부터 흥미로웠고, 이유나선생님이 가르쳐주신 수업이 귀에 잘 들어와서 좋았습니다.
이전보다 디자인에 관해 고찰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단순히 심미적인 것만이 아닌 사용자 혹은 소비자에 따른 디자인을 도출해 내야하기 때문에 그런 것에 관한 정보와 자료들을 많이 찾아보는 등 학원을 다니면서 디자인을 전공한 것에 관한 애정이 생겼습니다.
포트폴리오 작업을 하였으며, 면접 질문은 보통 크게 4가지로 나뉘었습니다.
1.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웹디자인 학원을 다닌 이유 2. 자신의 성격 장단점 3. 커뮤니케이션 능력 4. 디자인을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웹디자인, UXUI 주니어 디자이너입니다. 수업에서 배운 툴들이 다 사용됩니다.
취업 상담실장님을 통해 취업 과정에서 느껴지는 감정, 면접 진행하는 가운데 어려운 점, 궁금한 점들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게 가장 큰 도움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민을 많이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정확한 기준을 세워 놓고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조금 더 자신에게 나은 직장, 진로가 무엇인지 정해놓고, 고민한다면 주저하지 않고 GO! 하는 날이 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