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원래 어릴 적부터 디자인을 하는게 꿈 이였지만, 현실적인 부분과 타협을 하다 보니 타 직무로 일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더 늦으면 정말 디자인 직무를 하긴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과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부평역 바로 앞쪽에 위치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고,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포트폴리오들을 봤을 때 평균적인 퀄리티가 높았습니다.
학원 방문했을 때 자기 일인 것처럼 고민해주고 도와주는 직원들 덕분에 더욱 더 긍정적인 생각이 들어서 그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김현경 강사님이 잘 알려주시고, 안미향 실장님도 자기 일인 것처럼 보완해야 할 점이나 취업에 대해 잘 알려주시기 때문에 힘든 점은 없었습니다.
재미있었던 부분은 내가 생각한 것을 직접 작업해 볼 수 있고, 작품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게 나온 걸 보고 굉장히 뿌듯게 느꼈습니다.
같은반 훈련생이 사이좋게 지내며 작업물을 보여주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을 수 있었던 부분이 재미있었습니다.
처음에 생각했던 작업물을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보면 어떻게 보이는지 생각할 수 있게 되어서 시야가 더욱 넓어졌고, 그 작업물이 현직 실무입장에서 보기에도 통한다는 부분에서 스스로 성장함을 느꼈습니다.
웹 디자인 직무로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주로 면접을 보면서 공통되게 나왔던 질문이
> MD업무를 병행해야 할 수 있다. 할 수 있는지
> 엑셀로 자료정리를 자주 하는데 다룰 수 있는지
> html을 쓸 수 있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안미향 실장님의 알선으로 입사하여 의류쇼핑몰에서 웹 디자인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새로운 제품에 들어갈 디자인 작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수업내용 중에 도움 되는 점을 딱 집어서 얘기하기보단 배운 내용을 토대로 활용해서 작업할 때가 많습니다.
편집디자인 과정이지만, 웹 관련 작업도 해보았던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선 본인이 취업하려는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실장님들이 되게 자세히 알아보고 알려주시고 올라오는 공고들도 꾸준히 알려주는데 본인이 막상 취업할 때 되니 ‘조금만 쉬다가 지원해볼까,’ ‘여긴 이게 맘에 안 들어서 안 갈래’, 이런 여러 가지 기준이 생기고 구직활동이 늦어지게 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빨리 취업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안 하면 아무리 주변에서 도와줘도 취업하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도움 받을 수 있을 때, 기회가 왔을 때 빨리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 가지고 많은 곳을 지원하면서 많은 회사를 알아보세요!
면접 본 업체 중 맘에 드는 곳을 골라서 가세요! 당장 저만해도 부풀린 것 없이 회사 지원만 100군데 했고, 어떤 때는 하루에 2~3곳 면접을 본 적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보다 많이 면접 다니는 분들도 많으니까, 10군데 지원했다고 만족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2군데 면접 보고 결과가 안 좋다고 의기소침할 필요 없이 본인의 능력을 알아봐 주는 회사는 꼭 있을 테니 많이 면접 다니면서 잘 맞는 업체를 선택해서 입사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