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옛날부터 무언가 만들거나 꾸미는 것을 좋아 했었고, 취미로 포토샵을 사용해 무언가 제작 하는 것을 즐겨 했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더 늦기 전에 도전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됐습니다.
국비지원이 가능하고 시설이나 선생님에 대한 후기를 보았을 때 평가가 좋아서 다니게 됐습니다.
힘들었던 부분은 디자인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때인데, 동시에 재미있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전엔 레이아웃이나 자간 등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눈대중으로 디자인 했었는데 어느 정도 나만의 기준이 생겨서 작업이 더욱 수월해지고 디테일을 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디자인 회사에서 AD로 활동하고 있으며, 행사에 들어가는 판넬이나 각종 시각디자인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수업으로 배운 포토샵과 일러스트가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그리고 이력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포트폴리오는 내가 얼만큼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고, 이력서는 포트폴리오에서 나타낼 수 없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를 어필하기 때문입니다. 박성빈 선생님의 체계적이고 열정적인 수업 덕분에 포트폴리오를 기한 안에 높은 퀄리티로 완성할 수 있었고, 취업지원실 최진아 실장님의 도움으로 깔끔하게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디자인 비전공자이지만 현재 현대, 헤럴드, 헨켈 등 굵직한 대기업들을 클라이언트로 둔 디자인 회사에 취직하게 됐습니다. 나이도 30대여서 다른 학생들에 비해 경쟁력도 부족했지만 포기하지 않는 마음가짐으로 포트폴리오는 훌륭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업 중 힘든 순간도 있겠지만, 나 자신과 박성빈 선생님을 믿으면 어느 순간 디자이너가 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노력을 투자한 만큼 결과도 보이는 법이니 힘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