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이직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자료 조사를 통해 알아본 결과 디자이너는 전문적인 기술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해당 과정이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뿐만 아니라 챗GPT와 미드저니 까지 접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으로 다가 왔습니다.
다른 교육기관에 비해 커리큘럼이 제일 잘 되어 있고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취업까지 연계가 된다는 점에서 그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수강 하면서 힘들었던 부분은 스스로 지치지 않고 끝까지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을까라는 걱정 때문에 고민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흔들릴 때마다 김수안 선생님께서 잘 할 수 있다는 응원과 힘을 주셔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재미있었던 부분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워 머릿속에서 구상했던 것들을 실제로 디자인 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무척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
4개월이라는 시간이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시간들을 견뎌내어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되었다는 것이 가장 크게 변화한 부분입니다.
제품 관련 브로슈어, 카탈로그 제작, 인스타와 페이스북의 홍보물 디자인, 해외전시 행사 시 부스 장식 디자인, 현수막 디자인 등을 담당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 내야 하는 직무인데 수업 시간 때 배웠던 기술적인 부분들이 가장 크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취업 준비는 멘탈 관리를 잘 해야 하는 시간들이라고 생각 합니다. 포트폴리오와 자소서, 면접코칭은 학원에서 선생님과 취업실장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스스로의 마음을 다잡는 것은 자신의 몫이라고 생각 합니다.
부천점의 취업지원실은 개강 전 사전 취업설명회를 시작으로 개강 후에는 취업상담, 수업 중간시점 부터는 자기소개서 첨삭, 마무리가 될 때쯤에는 기업연결, 종강 이후에는 사후관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던 점은 면접 전날 입사지원서를 프린트 하여 봉투에 담아 전달해 주시거나 면접에 필요한 부분을 세심하게 챙겨 주셨던 부분들이 기억에 남습니다.
어떤 분야든지 끊임없이 공부해야 하며 배우려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아무리 힘들고 지치더라도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려는 마음만 있다면 얼마든지 취업은 가능 하다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