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5년간 서비스직에서 근무를 하다가 회계쪽을 좀 더 깊게 공부해서 자격증을 따 이직을 하기 위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주변에 컴퓨터 자격증 수강한 친구들의 소개로 그린을 알게 되었고, 다양한 수업의 수강 후기를 보며 믿음이 가서 그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회계 공부를 제대로 해 본적이 없어 수업 진도나 생소한 단어들이 어려워 처음에 맞춰나가기가 힘들었지만 그만큼 같은 반 수강생분들과 선생님께서 도와주며 하원 후 복습하며 점차 수업에 적응해 나가 수업이 재밌어졌습니다.
‘매번 나는 안되겠지’ ‘나는 경험이 없어’ 라고 수료 전에 부정적인 생각도 많았고, 자격증 취득을 포기해야하나 라고 생각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수료 후 원하는 자격증도 딸 수 있었고, 쉽게 포기하지 않고 목표에 대해 끝까지 노력하니 결국 그 끝은 제가 원하는 바를 이룰 있다라는 것을 한 번 더 알게 되었습니다.
면접을 위해 기본적인 자기소개서, 이직에 대한 이유, 회사 관련된 정보들을 많이 준비했었습니다. 면접 시 다행히도 자기소개서, 이직 사유, 자격증 관련 내용을 많이 물어 봐주셨고, 수강 때 그리고 취업지원 김보미 실장님께서도 사전에 도움을 많이 주셨던 부분이 면접에 나와 자신감 있게 면접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업무지원으로, 출고업무부터 월 마감 처리까지 수업 때 나온 내용이 실무에 전반적으로 도움되고 있습니다.
저는 자신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료 전에는 내가 전공자가 아닌데 될까 날 뽑아줄까 엄청 고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취업지원 김보미 실장님께서 믿고 수업에 집중하면 자격증도 한꺼번에 2개나 얻고, 이력서에 두 줄 더 작성해봅시다 약속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두 달동안 잘 해보자!! 응원을 계속 해주셨습니다. 그러면서 자소서 첨삭 및 면접에 필요한 게 있으면 바로 도와주시고 응원을 해 주신 덕분에 저도 자신감을 갖고 이직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움츠러들지 말고 여러 번 지원해보고 도전을 계속하면 언젠가는 그 기회가 나한테 온다!!’
저도 자존감이 떨어지고 포기하려고 했지만, 용기를 갖고 도전해보니 저한테도 기회가 온다는 걸 배웠습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