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퍼블리셔로 회사에 입사를 했다가 개발자로 취업하고싶은 마음에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약 2년전 친구와 함께 우연히 퍼블리셔반을 같이 수강했었는데 그때 퍼블리셔로 회사를 다니다가 개발자로 전향하려고 마음을 먹었고 2년전에 그린컴퓨터를 6개월동안 수강하며 좋은기억이 있었고(선생님도 너무 좋은분 이셨고, 취업을 위해서 학원에서 정말 많은 도움과 피드백을 받았었습니다) 그때 취업도 잘 되서 다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힘들었던 부분은 수업이 끝나갈수록 취업을 할수 있을까 하는 불안감이 저를 가장 힘들게 했던것 같고, 재미있었고 좋았던 점은 선생님과 상담실장님께서 취업하는 부분에 있어서 많은 피드백, 학습에 있어서 뿐만 아니라 많은 힘이 되는 말씀을 해 주셔서 좋았었고, 같은 반 동기들끼리 서로서로 도와주며 수업을 진행했었던 부분이 가장 좋았었던것 같습니다.
우선 당연한 말이지만 학습적으로 많이 도움이 됐고 기초가 튼튼해 지는걸 느꼈습니다. 프론트개발자 수업을 들었었는데 선생님께서 과거에 현업을 하고 오신분이라 학원에서 배운것 뿐만 아니라 현업에서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내용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고, 스킬적으로 많이 성장하고 현업에 대한 전체적인 지식을 얻고가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현재 직무는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입사하였으며 수업의 전체적인 내용이 현재 직무에서 전부 활용하고있는 스킬입니다.
아무래도 취업에 있어서 관련 전공자가 아닌이상 포트폴리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원에서 학습과 동시에 포트폴리오를 같이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 좋았고 취업지원실에서 가장 도움이 됐었던 부분은 이력서를 꼼꼼히 봐주시고 면접팁을 조언해 주시는게 가장 도움이 많이 됐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 당장은 많이 힘들고 늦었다고 생각하겠지만 성실하게 수강을 수료한다면 선생님도, 학원에서도 많이 도와주실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열심히만 준비하신다면 꼭 좋은결과 있을테니 힘내시고 화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중간에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좋은결과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