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그래밍 공부를 독학으로 시작했었는데 어느 정도 혼자 하다 보니 보이는 결과물이 없어서
학원 같은 곳에 가서 다른 사람들과 작업을 해보고 기술을 배워 취업을 하기 위해 수강을 듣기로 결정했습니다.
학원 이곳저곳 많이 상담을 받으러 갔었는데 그린 아카데미가 제일 상담도 잘해주었고, 수료한 분들의 프로젝트를 보여주셨는데 그 결과물들을 보고 나도 이런 멋진 작품을 하나 만들고 싶다고 생각이 들어 그린 아카데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짧은 기간에 많은 내용을 배워야 하기에 매일 복습하고 공부해야 했지만, 같은 기술을 공부하는 분들과 함께 작업을 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친해지며 많은 것을 배우고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인가 새로운 기술을 공부를 하고 싶은 마음은 항상 있었는데 두려운 마음도 항상 같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린 아카데미에 와서 많은 기술을 배우면서 두려운 마음이 많이 사라지고 새로운 기술들을 더욱 많이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졌습니다.
갑자기 잡힌 면접이라 준비 기간이 짧았지만 그래도 많은 면접 예상 질문을 만들어서 말하는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막상 면접에 가니 신입에게 높은 수준에 질문이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은 OS에 대해서 얼마나 이해를 하고 있느냐 정도만 물어보셨고, 나머지는 해보지 않은 기술의 업무를 받았을 때 대처를 어떤 식으로 할 것인가 등 인성면접 위주로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C#으로 소프트웨어 개발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JAVA 와 C#에 문법이 비슷하여 현재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자신감, 회사에서 요구하는 기술을 모두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지원하고, 새로운 기술을 빨리 습득하겠다는 자세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취업담당자 선생님이 취업 가기 전과 후로 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는데 그것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프로젝트 때 어렵고 힘들었던 부분들을 잘 헤쳐나가면 나중에 모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모두 힘내셔서 좋은 곳에 취업하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