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요즘 세상에선 코딩 능력이 필수적이라고 느꼈습니다. 6개월간 훈련 수당을 받으며 개발을 배울 수 있고, 취업도 도와주니 안 들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접근성이 좋고, 규모가 있는 학원이라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상담 중 훈련에 대한 학원의 진심과 전문성이 느껴져 그린에 등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제가 잘하면 즐겁고, 못하면 힘들었습니다. : )
6개월간 공부와 프로젝트에 열심히 몰두한 경험 자체가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첫 취업이었는데 개발 지식뿐만 아니라 협업, 발표 등으로 혼자서는 익힐 수 없는 것들을 많이 배웠습니다.
비전공자이고, 백엔드 6개월 과정을 수료한 게 전부인 저는 기술보다는 장래성과 태도를 어필하는 게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수료한 훈련과정과 프로젝트에 대한 지식, 해당 회사에서 사용하는 기술에 대한 조사를 미리 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때까지 해온 노력과 입사 후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를 구체적인 예시를 들며 어필했습니다. 초보자를 뽑을 여유가 있는 회사라면 긍정적으로 검토할 것 같습니다.
수업에서는 자바를 배웠으나 현재 회사에서는 C#을 하고 있는데 같은 객체지향언어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SQL은 물론이고, 학원에서 써본 툴, 하다못해 발표용 PPT를 만든 경험도 회사에서는 큰 도움이 됩니다.
면접제안이 올 때까지 입사지원서를 내고, 합격할 때까지 면접을 보러 다니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린 대구점은 취업지원실은 물론 원장님을 비롯해 직원분들이 세심하고 열정적으로 수강생들을 신경 써주셔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얻었습니다.
학원과 훈련생은 취업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상생하는 관계입니다. 학원을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