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저는 대학교에서 조교로 웹디자인 업무를 수행 한 적이 있었는데 실무를 하면서 제대로 된 코딩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만들었던 포트폴리오를 좀 더 업데이트를 하고자 수강을 신청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여자 친구가 상담을 받고 싶어 해서 함께 방문했다가 설명을 듣다보니 커리큘럼도 체계적이고 취업까지 연결해 준다는 말에 저까지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강하면서 제일 어려웠던 것은 코딩 이였고 재미있었던 것 역시 코딩 이였습니다. 작업 하는 대로 코딩의 결과물이 만들어 질 때 가장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 능력이 향상 되었고 예전에는 코딩의 코드를 본다고 하기 에는 에매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스스로 코드를 볼 줄 안다는 것이 가장 크게 성장하고 변화했다고 생각 합니다.
웹에서 상세페이지를 만들거나 수정 보완 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근무 중인 회사에서 홈페이지 개편 중이라 개발자 분과 협업 하여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취업은 의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제가 수업 들었던 과정에서도 코딩이 어려워 중간 중간 마다 포기하는 사람들을 본적이 있습니다. 계속 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력이 있어야 본인이 원하는 업무를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취업지원실은 포트폴리오가 3분의2정도 완성 되어갈 때 빠르게 입사지원서 첨삭부터 기업 연결까지 남들 보다 빠르게 취업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포트폴리오가 완성 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신 부분들이 도움을 받았다고 생각 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 하라는 말과 힘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시간 투자가 중요 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