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제가 다녔던 학과는 전망이 불안했고 여러 가지의 다른 길을 찾다가 친척의 권유로 다니게 되었습니다.
일단 학원들을 여러 군데 블로그나 평점, 리뷰 비교해 보았고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 대한 평이 가장 좋았기에 그린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수강하면서 힘들었던 부분은 생각보다 프로그램을 다루면서 내 생각대로 되지 않을 EO 스트레스를 받아 힘들었던 것 같고 재미있었던 부분은 선생님과 같이 교육을 받은 반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 순간도 재미가 없던 적이 없는 거 같아요
항상 미래에 대해 걱정만 하던 제가 취업을 했다는 것이 아무래도 가장 큰 변화이자 성장이지 않을까 느껴집니다.
면접 당시 솔직히 어떻게 봤는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긴장해서 정확히 생각이 나지 않지만 디자인을 왜 하게 되었는지와 학과에 대해서 질문을 받았고 취미랑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병/의원들의 마케팅 및 바이럴을 해주는 곳입니다.
의학 카드 뉴스를 많이 만들기 때문에 수업 과정 중 카드 뉴스 만드는 과정이 크게 도움 되고 있습니다.
저는 깔끔한 포트폴리오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면접을 2군데를 보았기 때문에 많이 본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두 군데에서 포트폴리오가 4개월 배웠다기에는 퀄리티가 높고 그렇게 안 보인다. 깔끔하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때문에 깔끔한 포트폴리오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흔하게 할 수 있는 말이지만 내가 과연 취업이 가능할까? 할 수 있으까?라는 걱정과 두려움을 가지기 보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선생님들을 믿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