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유튜브 채널을 혼자서 편집하고 운영하다가 영상 편집에 관심이 생겼고 그래서 국비지원으로 그린컴퓨터 아카데미에 영상편집 과정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리고 모션그래픽을 공부하게 되었고 영상편집디자인 크리에이터 과정을 마치면서 더 잘하고 싶어서 취업에 길을 택하였습니다.
여러 학원을 갈 수 있었지만 커리큘럼이 가장 탄탄하고 과정이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혼자서 유튜브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 미리 어도비 툴을 다뤄본 경험이 있기에 배우는 데는 크게 어려움이 없었고 효과나 기술을 배우기에 너무 좋고 재밌었습니다. 다만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디자인 공부가 많이 필요하였고 여기서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꼈었습니다.
프리미어만 사용하며 편집 하였었는데 제작 시간이 오래 걸리는 모션그래픽적인 효과를 주거나 하는 부분에서 애프터 이펙트를 다루면서 원하는 영상을 모두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상 전문 기업은 아니지만 영상 편집 직무를 맡아 계속해서 일하고 있습니다. 동종욱 선생님에게 배운 영상 디자인과 편집 기술, 그리고 학원 수료 후 독학으로 익힌 영상 기술을 지속적으로 공부하며 사수없이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사실 나이가 많아서 수많은 이력서를 제출하고 일주일에 3~4번 면접을 보고 바쁘게 지냈지만 여러 가지 벽에 걸려 취업을 못하고 있다가 학원에 직접적으로 사람을 구하는 연락이 와서 학원에서 저를 추천하여 회사 쪽에서 면접을 보게 해주셨습니다. 비록 교육과정은 끝난 지 두 달 정도가 된 후였지만 끝까지 챙겨주셔서 결국 취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원에 과정이 물론 좋지만 본인의 의지와 노력이 함께 해야 좋을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6개월의 과정이 짧을 수도 길 수도 있는데 어떻게 보내는지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학원에서의 과정을 잘 이수하면 취업에 있어서 학원이 본인에게 큰 힘이 되었구나 깨달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