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고등학교 시절 디자인과를 전공하여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꿈꿔왔었습니다.
그러나 생계문제로 인하여 꿈을 포기하고 에어컨AS기사, 택배기사, 주방일, 카지노VIP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을 해오던 도중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꿈을 버리지 못하고 마지막 도전을 하기위해 해당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타 학원에 비해 과목 커리큘럼 자체가 잘 짜여져 있다고 판단했고, 시스템적으로 응대가 잘 된다라고 판단했습니다.
수강하면서 힘들었던 부분은 사실상 거의 없었고, 하고자했던 분야의 지식을 배워나가는것이 가장 보람되고 즐거웠습니다. 또, 함께 수강하는 동기 수강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또한 재밌었던 부분이였습니다. 저는 권영익 강사님께 수업을 수강했었는데 강사님께서 수업을 재미나게 잘 풀어주셔서 흥미를 잃지않고 잘 수료할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같은 경우 고등학교때부터 다루던 프로그램인지라 수업에 있어서 발전할 부분이 없다라고 생각했었지만, 실무적인 부분을 많이 알려주셔서 해당 부분도 성장할 수 있엇고, 본인이 하는만큼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과정이니만큼 선택한 진로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생긴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디자이너로 취업을 해 약 3년정도 근무했고, 팀장직을 맡게되어 디자이너로서 한 팀을 이끌어나가고 있었고, 최근 창업을 하여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업중 도면작성방법이나 3D모델링의 개념을 익힌것이 큰 도움이 되었고, 틈틈히 실무내용을 알려주신 강사님께 도움을 많이 받은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직종 취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얼만큼 즐기느냐 인것 같습니다.
과정중 과제도 그렇고 과정 자체를 즐기는사람이 해당 과정을 잘 수료하고 좋은 포트폴리오를 도출해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것 같습니다.
좋아서든, 돈을 벌기 위해서든, 그저 취미로든 시작했다면 무조건 열심히하고 즐기세요.
즐기면 즐거워지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더욱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을것입니다.
즐기는자는 누구도 이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