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리랜서 성향이 강한 전공을 접어두고 수입이 안정적인 직종을 찾다가 사무직을 알아보게 되었고 안산 그린 컴퓨터 아카데미에서 회계, 컴퓨터활용능력 수업을 듣고 자격증도 따게 되었지만 흥미를 느끼지 못해서 사무직 안에서도 예술을 배우고 싶단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디자인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 회계 수업을 들을 때는 가장 가까운 학원에서 배우고 싶어서 오게 되었고 수업 들을 때마다 강사님들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디자인 수업도 그린컴퓨터에서 배우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이든 디자인 프로그램이든 아예 모르고 시작했기 때문에 따라가기가 조금 버거웠었는데 집에서 디자인 수업을 먼저 배웠던 친구와 화상통화 하면서 복습을 해서 따라갔던 경험이 있고 점점 프로그램에 익숙해져 뿌듯함을 느꼈었습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가 점점 완성되어가고 내가 생각한대로 착착 잘 나올 때 재미를 느꼈습니다.
디자인 작업에서 모르는 것은 네이버에 검색해가면서 조금씩 활용해서 하게 되었고 지금은 강사님이 없어도 나 혼자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가장 성장했다고 느끼는 부분입니다.
현재 직무는 커피 회사 쇼핑몰 디자인, 카페 본점 마케팅 및 디자인, 상품 패키지 디자인 등 여러 디자인 업무를 맡고 있으며 거의 웹 디자이너 업무지만 편집 디자인 업무가 필요할 때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포기하지 않고 힘들어도 계속하고 싶은 직무에 관한 디자인을 포트폴리오에 계속 수정해나가면서 가고 싶은 쪽으로 입사 지원을 계속하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무조건 취업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한재화실장님께서 수료 전 취업 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게 입사지원서와 면접 준비를 해주시면서 작업한 포트폴리오에서 지원할 수 있게 수정하라고 얘기하실 때 정신 차리고 수정해나갔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뭐든 할 수 있으니깐 파이팅하세요~!